세계에서 가장 이상하고 독특한 건물 장소

세계에서 가장 이상하고 독특한 건물 장소

Sharing is caring!

The Dancing House, 프라하, 체코

1992 년에 시작하여 1996 년에 완공 된이 건축가는 체코 건축가 Vlado Milunic과 캐나다계 미국인 건축가 인 Frank Gehry가 Fred와 Ginger를 건축하거나 프라하의 Dancing House로 더 잘 알려져 있기까지 4 년이 걸렸습니다. 당시 유행했던 건축 양식으로 인해 찬사와 감사의 말을 전하지는 못했지만 당시 체코 대통령의 전폭적 지원을 받았다. 그것은 2000 년 된 체코 코 루나 코인 (Czech Koruna Coin)에서 그 디자인을 선보이며 영광스럽게되었습니다.

 

Bubble House, 칸, 프랑스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인 Pierre Cardin이 소유하고있는 1200 평방 미터 규모의 복합 단지는 방문자가 지중해의 절경을 한 눈에 볼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남부 프랑스의 칸 (Cannes) 언덕에 앉아있는이 건축물은 그 주인에게 막대한 파티를 열었습니다. 현재 3 억 달러의 막대한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Crooked Little House, 소 포트, 폴란드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건물 중 하나 인 비뚤어진 작은 집은 Szotynscy & Zaleski가 디자인 한 4000 평방 피트의 건물입니다. 그것은 Rezydent 쇼핑 센터의 일부입니다. 흥미롭게도 Jan Marcin Schanzer와 Pan Dahlberg의 동화 삽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이례적인 아키텍처를 빌려 노력했다.

 

Hang Nga Guesthouse, 달랏, 베트남

베트남 건축가, 즉 Dang Viet Nga는 미친 집으로 널리 알려진이 건물을 건축했습니다. 건물의 전체적인 건축물은 나무를 묘사하고 버섯, 거미, 동굴과 같은 다른 동물 모양을 자랑합니다. 그것은 중국 인민 일보의 세계 10 대 기괴한 건물에 상장되었습니다.

 

Casa Mila, 바르셀로나, 스페인

‘La Pedrera’또는 ‘Open Quarry’라고도 불리는이 건물은 1906 년에서 1910 년 사이에 Antoni Gaudi가 디자인 한 마지막 개인 주택입니다.이 건축물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디자인은 1984 년 UNESCO의 세계 유산 목록에 포함 시켰습니다. 바르셀로나의 현대적인 건물은 그 시간 동안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Upside Down House, Szymbark, 폴란드

사회주의 스타일로 꾸며진이 집은 옥상에 서서 사람들은 천장 위를 걸어 다니며 거꾸로 집이라고 불립니다. Daniel Czapiewski 사업가가 설계 한 매우 흥미로운 점은 공사가 예상보다 훨씬 비쌌다는 것입니다. 또한, 1970 년대부터 화장실이 있으며, 여기에는 세계에서 가장 긴 판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빌라 발스, 스위스 알프스

자, 바로 안에있는 알파인 슬로프를 둘러보세요! 햇빛이 들어오는 알프스 슬로프에 숨어있는이 울트라 아낌없이 보이는 빌라는 유명한 떼 르마 (Therme) 발 옆의 산에서 파내어 모든 필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궁전, Hauterives, 프랑스

프랑스 우편 배달부 인 Ferdinand Cheval은 Hauterives에서 ‘Ideal Palace’를 만들기 위해 30 년을 투자했습니다. 건축은 모든 종류의 동물과 거인, 새 및 신화 인물의 인물을 포함합니다. 퍼디난드는 그가 읽곤했던 잡지에서 영감을 얻어 아키텍처 규칙을 따르지 않고 제작했습니다. 건물 자체는 아주 독특합니다. 그것은 프랑스 문화부의 역사적 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셀프 백화점, 버밍엄, 영국

철골 구조물로 된이 멋진 건물은 Future Systems에서 설계되었습니다. Future Systems의 CEO 인 셀프 리지 (Selfridges)의 이름을 따 왔습니다. 이 획기적인 버밍엄 건설 사진은 Windows 7 배경 화면 목록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Translate »
shares